중소기업 복지플랫폼 가입방법 및 혜택 -대기업 수준의 복지

정보

중소기업 복지플랫폼 가입방법 및 혜택 -대기업 수준의 복지

산타는유링 2023. 7. 21. 14:28

오늘은 중소기업 근로자를 위한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-가입비·이용료 없는 대기업 수준의 복지혜택

-복지포인트로 원하는 대로 골라 쓰는 선택적 복지

-우수활용기업 인센티브와 복지 大賞 정부포상까지 

1.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이란?

 

중소기업 근로자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여행, 휴양, 취미, 자기 계발, 건강관리, 가전기기, 기업소모품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소기업 맞춤형 복지 서비스 플랫폼입니다.

 

2. 복지포인트란?

 

회사가 임직원의 복지증진을 위해서 각 임직원에게 지급하는 포인트입니다. 1포인트당 1원으로 환산되어 복지플랫폼의 다양한 서비스를 현금처럼 결제할 수 있습니다.

 

3. 우수활용기업 인증제도란?

 

'우수활용기업 인증제도'는 복지플랫폼을 활용하여 직원에게 복지 중소기업 근로자를 위한 포인트를 지급한 기업을 우수활용기업으로 인증하고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제도입니다.

 

 

4. 가입 및 이용안내

 

-기업회원가입신청 →기업정보입력 및 필수서류 제출 →회원가입 승인 1~2일 내 메일 통보→관리자 페이지에서 임직원 정보 입력 및 계정생성→사업자등록증, 중소기업확인서 약관동의 후 서비스 이용→기업회원 임직원 로그인

 

-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발급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발급가능합니다.

 

5. 복지포인트 사용신청 절차

 

-기업관리자 복지포인트 요금제 선택 및 상담(1588-6555)→계약체결→포인트 사용신청 및 서류제출→포인트사용승인→임직원 포인트 배정→임직원 포인트 이용공지→임직원포인트 사용→포인트 월정산→포인트 갱신신청

 

6.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혜택

 

복지플랫폼의 혜택은 여행/휴양, 취미/자기 계발, 건강관리, 생활안정, 제휴상품몰, 행복마트로 나누어집니다.

 

이상으로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감사합니다.